디지털노마드 Story

걸으면서 돈버는 캐시워크, 매일 정답 맞추고 돈 벌기

리앤의일상 2020. 11. 9. 14:45
반응형

요새는 놀이터에서 놀아도 10원 줍기가 어려운 세상..

걸어 다니는 것만으로도 돈이 벌린다니, 당장 앱을 설치했습니다.

캐시 슬라이드라고 착각하실 수 있지만 캐시 워크 비슷한 플랫폼이에요.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 휴대폰은 LG ThinkQ 듀얼 스크린입니다. 안드로이드 구글 앱에서 다운 가능하세요.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반겨줍니다.

어플 설치하신 후로는 이제 핸드폰을 켜면 아래 화면을 항상 만나실 거예요.

 

요새 코로나로 운동에도 소홀해 졌는데, 걷기나 달리기 같은 운동을 하게 만드는 동기 부여도 될 것 같습니다. 

 

 

 

내가 얼마나 금액이 모였는지는 어플 접속하시면 아래 화면으로 바로 보실 수 있어요.

지금까지 쿠폰으로 몇 번 캐시 전환해봤고, 현재는 만 삼천 원도 가 쌓여있습니다. 

 

 

 

그리고 캐시워크는 이 기능 외에도 무료캐시 적립 퀴즈 & 게임 & 커뮤니티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뽑기 란에 가면 내가 가지고 있는 캐시로 각 상품마다 뽑기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벅아메리카노가 4500원이면 61원을 이용해서 뽑기에 참여하는 거예요.

당첨되면 61원에 스벅 아메리카노 한 잔! (저는 당첨된 적이 없습니다.. 뽑기 운이 없는 건지;;)

 

그리고 심심할 때 게임도 할 수 있는데, 저는 이 기능을 많이 써요. 지하철 출퇴근길;; 순간 집중력이 필요한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캐시워크 하면 돈 버는 퀴즈인데요.

돈 버는 퀴즈 칸으로 가시면 아래와 같이 퀴즈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진행 중인 퀴즈를 선택하신 뒤 정답을 맞히시면 됩니다. 

 

광고를 보게 되면 자연스럽게 알 수 있는 쉬운 난이도의 문제들이고, 실제로 다음이나 네이버 검색하시면 모두 답이 나와있어요. 적게는 십원 단위 많게는 만원 단위까지 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어떻게 캐시를 쌓는지 설명드렸다면, 본격적으로 쌓인 캐시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설명드릴게요.

아래 카테고리별로 들어가시면 쿠폰 목록이 뜹니다

저는 오늘 목이 말라서 스무디킹을 선택!

 

그러면 스타벅스, 할리스, 뚜레쥬르, 크리스피, 이디야 등 다양한 브랜드가 나오게 되고

교환할 수 있는 쿠폰 목록이 뜹니다. 가지고 싶은 쿠폰을 누르고 교환하면 나의 쿠폰함에 저장이 됩니다.

외식 코너에 다양한 샌드위치, 햄버거, 치킨, 분식 브랜드도 있어요.

편의점도 가능합니다! (씨유 & GS25만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롭스 가끔 가는 편이라서 롭스도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뷰티랑도 있어요. 생각보다 다양하죠.?

 

 

그리고 교환한 쿠폰은 직접 매장 가셔서 내 쿠폰함에 저장되어 있는 바코드를 클릭하시면 상품으로 직접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오늘 사 먹은 스무디킹 망고 딸기 주스!

 

 

 

적다면 적은 돈이지만, 내가 하루 얼마나 걸었는지 알 수도 있고, 커피 한 잔 아이스크림 한 개 등 바꿔 먹는 재미가 쏠쏠한 캐시워크라고 생각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가입하실 때 아래 저의 추천 코드로 등록해주시면 서로 윈윈!!

추천인 코드 : KRPGK6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