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 Story

스트리트비즈설문 참여하고 일주일 수익 인증 - 직장인 부업

리앤의일상 2020. 10. 21. 15:19
반응형

오늘은 네 번째 앱테크 스트리트비즈 일주일 사용 후기와 일주일 수익에 관해 포스팅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패널나우, 아잇(ait), 데이터 라벨링 알바 크라워드 웍스 이 세 가지에 대한 사용 후기를 남겼는데요.

 

저는 지금까지 했던 앱테크 중 스트리트비즈가 가장 시간 대비 많은 금액을 받았다고 생각됩니다.

바로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출. 퇴근 시간이나 퇴근 후 잠시 쉬는 시간에 하루 30분 정도 시간을 할애했고, 

최종 수익은17달러로 18000원 정도입니다. 

총 30분씩 5일 이니 한 2시간 30분 정도 했을 때 받은 금액으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생각보다 많지 않나요...? 

 

 

금액은 페이팔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입금받으실 수 있고 출금도 원하실 때 한국에 있는 통장과 연결하셔서 바로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앱테크 중 기본중에 가장 중요시되는 것은 빠른 현금화인데요. 스트리트비즈 단연 앞서갔답니다. 

 

저는 추천 드리는 앱테크이고, 시간 되실 때 아래의 정보를 확인하신 뒤 도전해보시길 강추드립니다. 

특히 앱테크를 조금 해보신 분들은 이 금액이 얼마나 큰지 느끼실 수 있으실 거예요. 

 

우선 사용 순서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트리트비즈 어플을 다운로드하신 후 회원 가입을 해 주세요. (추천인 코드 : 1030B1 부탁 드립니다..!)

 

어플을 받으신 뒤 로그인하시면 본인이 참여할 수 있는 서베이가 나오게 됩니다. 요새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서베이 회사들이 코로나 안에서의 개인의 삶들에 대해 많은 데이터를 모으고 있었습니다. 예를 들면 개인위생에 관한 것, 식생활의 변경, 쇼핑 루트 변경 등 지극히 개인적으로 정말 어떠한 삶을 살고 있는지 궁금한 질문들이 많았습니다. 

 

서베이당 700원, 1000원, 3000원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700원 프로젝트는 사진, 동영상이 필요 없이 정말 주관식으로 대답하는 서베이 형식이고, 1000원은 주변의 사진을 한 장 찍는 용도, 그리고 3천 원 이상은  짧은 동영상을 찍어 올리는 수준입니다. 크게 어렵거나 하지는 않지만 개인정보 등 본인의 집이 사진 찍히는 걸 싫어하시는 분이시면 동영상은 조금 어려우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서베이를 완료하면 바로 금액이 주어지는 것은 아니고 일련의 검수 과정을 지니게 되고, 빠르면 10시간에서 하루 뒤면은 금액이 지급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나의 금액 상태가 궁금하신 분들은 활동 카테고리로 가시면 (어플상 맨 아래 두 번째 탭) 현재까지의 적립금 및 나의 현금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의 경우 가끔 인터넷에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쓰시는 경우가 있는데, 스트리트 비즈 똑똑해서 모두 승인 거절한다고 하니 이 점은 주의하세요..!

 

 

현재까지 해본 앱테크 중에는 단연 수익률 최고였고요. 페이팔에 외화가 쌓인다고 생각하니 적은 금액이지만 마음도 든든해지는 강추 앱테크입니다. 

 

소개드리면 파이가 줄어들겠지만, 우리 모두 부업으로 외식비 벌어보자고요..!

 

다음은 어떤 앱테크를 가지고 올까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