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 Story

앱테크 아잇 (ait) 동영상보며 돈벌자 사용 후기

리앤의일상 2020. 10. 19. 17:09
반응형

오늘의 짠 테크, 앱테크 리뷰는 동영상 보고 돈 버는 "아잇" 앱입니다.

 

저는 유튜브를 굉장히 자주 보는 편입니다. 그만큼 동영상 보는 시간이 아주 긴데요.

출근길 약 50분 퇴근길 약 50분, 집에서 쉬는 시간 약 2시간 정도 본다고 하면 하루에 약 3시간 30분에서 4시간 정도 동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시사, 경제, 뉴스, 부동산 그리고 코미디, 예능, 먹방까지 다양한 동영상을 보는데요.

 

동영상을 보기만 하면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이 있다고 하여 체험해 보았습니다.

약 5일 정도 사용해본 후기이니 혹시 사용하실 분들은 저의 체험 후기 읽어보시고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

 

우선 ait 어플을 받아주시고 -> 회원 가입 하신 뒤 -> 실행하시는 아주 간단한 순서입니다.

 

앱테크의 기본은 쉬운 방법 그리고 짧은 시간으로 최대치의 금액을 받을 수 있는 어플이 최고라고 생각되는데요.
우선 보는 것만으로도 금액이 쌓인다고 하니 신나는 마음으로 로그인해보았습니다.

15초 이상 동영상을 봐야지 포인트가 적립되는 구조이니, 중간에 스킵하지 마시고 꼭 15초를 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광고 영상이 2개 정도 나옵니다.)

 

보고 있는 동영상을 친구에게 추천하고 그 친구가 동영상을 보게 되면 보너스 적립금도 생기게 됩니다. 

 

아래 화면을 보니 일주일 사이에 4만 원을 번 분도 계시네요. 생각보다 쏠쏠하군요. 

 

 

이렇게 시청하시고 생긴 포인트는 상품권이나 편의점 그리고 커피샾 베이커리 등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혹시 캐시 슬라이드 쓰고 계시는 분 계시나요? 

 

앱테크의 기본은 빠른 현금 처리가 중요한데요. 이 곳 역시 1000원 이상대부터는 포인트 쿠폰 교환이 가능하여, 

커피를 마시거나 편의점에서 물품을 살 수가 있답니다. 

 

외 적으로 이벤트에 들어가서 포인트를 쌓는 방법도 있으니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법합니다.

 

저의 5일 사용 후기는..!

 

현재까지 적립액이 0원입니다. 이것은 제가 동영상을 보지 않아서 현금이 쌓이지 않은 형태예요.

 

저는 아무래도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다 보니.. 15초 참는 것도 굉장히 어려웠어요. 빨리 넘기는 시대에 살고 있다 보니 광고 포함 30초를 보려니 저에게는 조금 맞지 않는 앱테크라고 여겨졌습니다.

그리고 동영상당 1P가 쌓이게 되니 적립하는 즐거움도 솔직히 타 앱테크, 짠 테크 보다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아쉽지만 저의 휴대폰에서는 안녕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동영상 보는 것을 좋아하시고, 하루 종일 틀어놓으실 수 있는 환경이거나, 교육 쪽에서 동영상을 원하시는 분들은

공부도 하면서 돈도 버니, 이 분들께는 쏠쏠한 재미를 줄 수 있는 앱테크로 여겨집니다 :)

 

그럼 다음 시간에는 패널나우 데이터 라벨링 알바(부업), 서베이 작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혹은 댓글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