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 Story

앱테크 부업 패널나우 이용해보기 (일주일 사용 후기)

리앤의일상 2020. 10. 14. 14:37
반응형

지난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앱테크 짠테크를 경험 중입니다.

 

이번 순서는 엠브레인과 비슷한 서베이 앱 패널나우입니다. 

패널나우는 PC와 App 모두 이용 가능하고, 로그인 이후 서베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패널나우는 온라인 설문조사 관련된 부업이구요. 기업, 단체, 공공기관, 해외로부터 의뢰받은 설문조사를 패널회원들을 통해 매주 1회 이상 발송하고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시사, 경제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고 간단 설문조사부터 전분적인 답변까지 다양한 설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회원 가입 하신 후 기본 서베이 참여하실 시, 본인의 상태에 대해 정확히 입력하시면 추 후에 서베이 하실 시 본인의 전문분야에 배치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학력, 현재 담당 직종, 업무 등) 

 

우선 간단한 프로세스의 경우는

 

설문조사 참여 후 -> 검수 진행 후 포인트 적림 받은 뒤 -> 2000원부터 현금 교환 혹은 1000원부터 인터파크 I-point 교환이 가능하고, 굿네이버스에 기부도 가능합니다.

 

 

여기서 장점은 보통 서베이 플랫폼들이 출금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이 보통 1만 원 단위인데, 이곳은 현금화를 빠르게 하기 좋은 곳으로 보입니다. 타 데이터 라벨링 플랫폼보다는 정산 주기도 1주일 정도이기 때문에 빠른 현금화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추천 드릴 수 있어 보입니다. 

 

패널나우로 포인트를 쌓는 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기본적인 패널나우 설문조사 참여하기 (현재 제가 하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단가는 14분 670원입니다)

아래 사진은 가입 후 현재까지 진행했던 간단한 조사들입니다. 아래 부분을 완료해야지 프로젝트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2. 이벤트 참여하기를 이용한 포인트 쌓기

매일 혹은 매주 이벤트 카테고리를 통해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3. 마지막으로 퀵서베이란을 이용하여 매일 진행되는 짧은 설문에 대답을 하시면 1P - 3P까지 적립이 됩니다.

10일에는 10P, 20일에는 20P, 30일에는 30P가 추가 적립되니 이 점도 참고하세요.

 

현재 패널나우 시작한 지 일주일 정도 되었고, 저의 적립금은 452P 즉 452원입니다. 

시간 투자를 많이 안 한 편이긴 하지만 생각보다 저조한 상태의 금액입니다. 

아직 시간이 얼마 안 걸렸으니..라고 생각하고 한 달 해볼 생각입니다.

 

현재까지로서는 제공되는 프로젝트 즉 서베이 제공량이 조금 적은 편이라고 느껴졌고, 큰 장점은 빠른 현금화 작업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를 통해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http://bit.ly/2Frdzau

 

한 달 뒤, 한 달 적립금 후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