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맛집 Story

강남역 혼밥 강력 추천. 모든 음식 종류가 한번에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고스트키친

리앤의일상 2020. 8. 20. 18:30
반응형

회사가 딱히 밥을 같이 먹어야한다라는 주의가 아니라서 저는 혼밥을 주로 하는 편입니다. 이게 버릇되니 굉장히 편해요.  그래서 강남역 부근에 혼밥하러 많이 돌아다니는 편입니다. 

강남역 주변에는 정말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데요. 최근에는 마라탕 혼밥을 주로 가기도 했고, 혼밥 햄버거, 혼밥 쌀국수, 혼밥 라멘집ㅡ 혼밥 분식집 등등 다양하게 단골집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엊그제 검색도 아니고, 지나다니면서 보니, 배달원분들이 정말 1분단위로 계속 왔다 갔다 하시는 곳이 있어서 눈여겨보다가 방문해 봤습니다.

 

고스트키친 강남역점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합니다.

 

고스트키친은 공유주방 형식이었고, 지하에 요리만 할 수 있는 공간들이 모여 있어 음식 선택을 다양하게 할 수 있고, 바로 옆 건물에 깨끗하고 청결한 음식 먹는 존이 있어 혼밥에 아주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아~~주 만족했습니다.)

 

아래에 사진 보면서 자세히 정보 드리겠습니다. 

위치는 강남역 8번출구 부근입니다. (도보 5분)

 

goo.gl/maps/YG8yRdZQWW8XdFjG9 

 

고스트키친

★★★☆☆ · 회사 사무실 · 서초동 서운로 142-4

www.google.co.kr

오토바이가 많이 보이시면 잘 찾아오신 겁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픽업할 수 있는 곳입니다. 먼저 이 곳으로 들어가세요; 사람들이 생각보다 없지만 당황하지 마시고 들어가세요..! 

계단을 반 층 내려오시면 아래와 같이 모바일로 주문 하는 방법이 안내 되어 있습니다. 

QR 코드를 찍으시면 각 매장별로 음식이 나오는데 종류가 정말 어마어마 하답니다. 따로 안내해주시는 분이 2분 정도 계셨는데, 음식을 어떻게 주문하는지 사용법 설명 해주셨습니다. 

우선 QR 코드를 찍으세요. 찍으시면 아래와 같이 업소와 업소의 베스트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하게 있죠..? 저도 정말 놀랬어요.  이렇게 많이 있어서 배달원분들이 엄청 많으시구나 생각됐습니다.

실제로 배달 주문이 아주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저는 이 날 왠지 느끼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가 먹고 싶어서, 델리지오쿡이란 곳을 결정했고, 까르보나라를 선택했습니다. 

강남역에서 혼자 크림파스타 먹기 좀 어려운데.. 가게도많이 없는 편이구요. 정말 필요한 식당인것 같습니다. 

가격도 1인분 9900원.. 강남 한복판에서 만원 미만이면 만족하는 편입니다..!

주문을 완료하면 문자로 주문 접수가 되었다고 안내 받을 수 있고, 음식이 완료되면 역시 문자로 알람이 옵니다.

 

우선 대기존에서 기다리면서 구경해보았습니다. 

다양한 가게들이 모여있기 때문에, 내가 주문한 가게가 어디인지 확인해보고 가셔야합니다.

이제 완료가 되었고, 음식을 픽업했습니다..! 아주 맛있는 냄새가 났습니다..!!! 

음식을 들고, 밖으로 나오시면 바로 오른 쪽에 고스트키친 라운지가 있습니다. 

라운지 지하로 들어가세요. 

 

짠. 이렇게 쾌적한 공간이 있을 줄이야.. 여기 아무곳에나 앉아서 식사 하실 수 있어요.

상주하시면서 깨끗하게 소독해주시는 어머님도 계셔서 그 부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 많이 둘러보지는 못하고, 바로 음식을 먹기로 합니다. 

강남역 혼밥 이 정도면 너무 근사하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했고, 앞으로 혼밥할 때 자주 갈 예정입니다.

회사가 가까운 점도 있지만, 정말 다양한 음식군이 모여 있고, 가격도 강남대비 많이 비싼편은 아니고 (그렇다고 가성비있다고 보긴 어렵지만) 라운지가 깨끗하고 편히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장점으로 보입니다.

 

한 가지 단점이라기보다 귀찮은 점은 음식을 픽업하고 라운지에 가야한다는것..? 

하지만 저는 별로 개의치 않기 때문에. 정말 만족했던 곳이었습니다..!!!

 

강남역 혼밥 예정이신 분들은 한 번 가보시길 추천 드려요..!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 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