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맛집 Story

소래포구 물회 맛있는 곳, 소래포구 회 맛집, 소래포구 맛집

리앤의일상 2020. 8. 6. 20:00
반응형

소래포구 젓갈시장에서 젓갈을 사고, 점심을 먹기위해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으로 갔습니다.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은 노량진 어시장처럼 킹크랩,대게,소라, 생새우, 횟감등을 고를 수 있었고, 같은 건물에 있는 식당에서 상차림비만 지불하고 먹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애주가분들은 1차는 종합어시장에서 맛있는 반주를 , 2차는 종합어시장 바로 앞에 있는 새우튀김을 파는 곳에서 바깥 공기 마시며 즐기실 수 있어 보였습니다. (저도 애주가에 속하기 때문에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여러 수산 집이 있었는데, 인터넷 검색을 좀 해보고, 여기저기 돌아 다녀봤는데, 가격은 거의 비슷한 수준이었고 곁들임 음식(스끼다시라고 하는)의 구성이 조금 달랐습니다.

 

보통 호객 행위를 불편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이라 생각됩니다.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은 조금 호객 행위가 있긴 하지만 굉장히 불편한 수준은 아니었고, 상인 분들도 친절하셔서 본인이 어떤 음식을 드실건지 미리 선택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물회와 도미를 먹고 싶어 해남 수산에 방문을 했습니다. 

자세한 메뉴 구성, 가격, 곁들임 메뉴, 물회 구성, 도미회의 양은 아래의 링크에서 더 자세한 사항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종합어시장 해남수산 & 미남포차 방문기 보러 가기 클릭!

 

소래포구맛집 : 소래포구횟집, 물회맛집, 회 맛있는 곳

지난주에 소래포구에 물회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소래포구 젓갈 골목에서 맛있는 낙지젓 & 오징어 젓...

blog.naver.com

 

그럼 오늘도 맛있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