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맛집 Story

휴게소 탐방기 2) 서해안고속도로 휴게소 방문기 및 편의시설 알아보기 (행담도,대천,군산,매송 휴게소)

리앤의일상 2020. 8. 14. 18:18
반응형

1탄, 휴게소 탐방기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속해 주세요..! 

https://leanne-life.tistory.com/11

 

 

휴게소 탐방기 : 논산천안, 순천완주 고속도로 휴게실 편의시설 알아보기 (정안알밤휴게소, 황전

여행을 다니다 보면 여행 목적지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휴게소 들리는 재미도 빠질 수 없습니다. 한 창 이영자님께서 휴게소 맛집에 관한 주제로 전지적 참견 시점이라는 프로그램을 통

leanne-life.tistory.com

 

휴가철을 맞이하여 광주를 다녀왔습니다.

광주에서 서울로 올라오는 상행선 기준으로 총 4개의 휴게소를 다녀와 봤답니다. 

계속 멈추려고 의도하지 않았는데, 커피 사러, 밥 먹으러, 화장실 가고 싶어서 등등 이유로 4곳이나 방문했네요.

아래 총 4가지 휴게실 먹거리, 맛집, 편의시설 안내 드리겠습니다. 여행길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1. 행담도 휴게소 (양방향) & 대천 휴게소 

 

행담도 휴게소는 양방향 구간이라서 상행선, 하행선 모두 같은 휴게소를 이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도 많고 볼거리 먹거리도 많은 편입니다. 푸드코트가 2개나 있고, 메뉴도 굉장히 다양하여, 뭘 먹을까 한참 고민하는 휴게소이기도 하답니다. 서해안 휴게소들 중 당연 편의 시설도 다양합니다. 

행담도 휴게소 입구에 도착하면 오른쪽으로 모다 아울렛도 함께 위치하고 있어, 쇼핑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녀오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오른쪽 말고 왼쪽에 위치한 휴게소쪽으로 가시면 넓은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천휴게소는 규모는 작았지만 갖출 건 모두 갖춘 알짜배기 휴게소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힐링 할 수 있는 자연공간과 육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수유실도 마련되어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세요. 

 

행담도휴게소 & 대천휴게소 방문기

 

서해안고속도로 휴게소, 행담도 휴게소 맛집 및 다양한 먹거리 구경하기, QR코드로 푸드코트 주��

​저번 주말은 친정 나들이에 나섰습니다.서울에서 광주로의 기나긴 여정.​아침을 먹지 않고 출발을 해서 ...

blog.naver.com


2. 군산휴게소 & 매송휴게소 (상행선)

 

군산 휴게소는 제가 지금까지 다녀본 휴게소 중 가장 깨끗하고 편리한 시설이 많았습니다. 실제로 5가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첫번째, 비지니스 서비스 (컴퓨터 인터넷 포함, 팩스 사용 가능, 복사가능)

두번째, 고객 서비스 존 운영 (유아용 편의장비, 침대,식기,유모차,전자레인지등)

세번째, 무인안내방송시스템운영

네번째, 분실물 무료 택배 서비스..! (저는 서비스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혹시 잊어0버렸을 때 택배를 보내주신다니..!)

마지막, 가족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 (이 서비스는 이용을 하실지 잘 모르겠습니다.)

정말 편의 시설이 잘 되어 있었고, 시설들이 깔끔했습니다

 

매송 휴게소는 처음에 봤을 때 주차장만 굉장히 크고, 겉모습이 조금 작아보여서 실망했는데, 가장 반전을 안겨줬던

휴게소 중 하나입니다.  푸드코트 굉장히 깔끔했고, 수유실, 가족실들 마찬가지로 편의시설이 굉장히 잘 되어 있었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도 있었습니다.

 

군산휴게소 & 매송휴게소 방문기

 

군산휴게소 맛집, 매송휴게소 맛집, 휴게소 편의시설 탐방기

2박 3일 휴가를 마치고, 서울로 돌아가는 길간식거리도 사고 휴식도 취할 겸 2개의 휴게소에 다녀왔습니다....

blog.naver.com

이렇게 여름 휴가도 끝이 났고, 일상으로 돌아오고 회사를 나가다보니, 군산 휴게소에서 먹었던 소떡소떡이 생각납니다. 역시 믿고보는 휴게소 이영자님 픽..!

 

장거리 운전 하실 때 꼭 쉬시구요, 졸음 운전 유의하세요..!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 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