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맛집 Story

카오산로드 동대문 식당 한식, 짜뚜짝 시장

리앤의일상 2024. 9. 4. 15:48
반응형

새벽 두시에 숙소에 들어와 늦잠을 자고 일어나니, 속이 허한게 팟타이로는 절대 해장이 불가능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구글 폭풍 써치 해보니, 다행히 근처에 한식당이 있더라구요.

아속역 근처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지라 이번도 기대하며 방문한 동대문 식당!

 

https://goo.gl/maps/LP3LyWtXyoL2WfrG9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골목길에 있으니 잘 찾아가야해요.

여행사와 식당을 같이 하시는 것 같았어요. 인터넷 검색으로는 잘 안나오는 당일 투어들도 벽쪽에 많이 붙어 있어서

음식 기다리며,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메뉴가 정말 많아서 따로 찍지는 않았는데, 삼겹살 무한 리필이 주 메뉴인 것 같았구, 김치찌개,고추장 찌개, 된장 찌개등 정말 많은 메뉴가 있었어요.

저는 해장을 위해 김치찌개와 고추장 찌개를 주문!

밑반찬도 한국 스타일로 나와요. (맛은 좀 달아요. 현지인 입맛이었을까요..?)

 

 

 

 

 

 

쓰린 속을 부여잡고 있으니, 드디어 나온 김치찌개와 고추장찌개!!!

카오산 로드 동대문 식당은 여러가지 반찬과 함께 뚝배기 스타일 & 밥은 날림밥, 동남아 쌀이었어요.

 

 

 

 

김치찌개는 살짝 단맛이 강해서 아속역에서 먹었던 산내들이 더 맛있었구요.

고추장찌개는 진짜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우리나라 고추장 정확히 쓰시는 것 같은 풍미~~~ 살짝 매콤하고,

느끼한 속이 확~~ 풀리는 경험을 했습니다.

해장에 짱이었어요.

한톨도 남김 없이 먹고 짜뚜짝 시장으로 갑니다!!

카오산 로드에서 그랩을 불러서 짜뚜짝 시장으로 이동했어요.

카오산로드 동대문 식당에서 3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금요일도 요새 운영하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최근 검색해보니, 금요일도 일부 매장은 연다고 하네요.

대신 토요일 & 일요일은 사람도 많고, 가게도 많고 , 먹거리도 많으니, 쇼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토요일 & 일요일로 일정을 맞춰서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토요일에 짜뚜짝 시장 방문!

 

 

 

여러분, 짜뚜짝 시장이 정말 넓기 때문에 꼭 지도 보고 가세요.

현재 위치랑 지도 위치, 짜뚜짝 시장은 섹션별로 물품이 나눠져 있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시고 가시길 추천 드려요!

오후라서 날씨도 넘나 덥고 그늘이 없어서 힘든 시장이긴 했거든요.

아이와 어르신 있는 가족 단위 여행이시면 꼭 미리 확인하고 가세요!

 

 

 

오자마자 너무 더워서 망고 쥬스, 땡모반 시켜줍니당

1일 1 망고, 1일 1 땡모반 해야죠? ㅎㅎ

먹거리 아주 다양하고, 식사도 하실 수 있는 곳이 많답니다.

 

 

 

저는 우드 제품을 꼭 사고 싶어서, 이곳을 먼저 방문 했어요.

8구역 15/1에 있어요!!!

선물용으로 좋은 우드 제품이 아주 많았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선물용으로 사시면 좋을듯요.

그리고 QR 코드로 금액 결제도 되어서 넘 편했어요!

 

 

외 코끼리 바지, 선물용 아로마 오일, 로션, 가방 등등 진짜 눈 돌아가게 상품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쇼핑을 많이 좋아하진 않아서 가고 싶은 곳만 살짝 방문 했는데 2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ㅎㅎ

쇼핑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5시간까지도 하실 수 있는 규모였답니다.

그리고 화징실은, 짜뚜짝 시장 건너편에 깨끗한 쇼핑몰 있어요.

쇼핑몰 가시는 걸 추천! 저는 .. 화장실은 깨끗해야한다는 주의라서 짜뚜짝 시장 대부분의 화장실 이용을 못하겠더라구요. 건너편 쇼핑몰 이용하세요!!

 

이렇게 쇼핑을 마치고, 힘든 몸을 잠깐 앉아 쉴 수 있는 노상 카폐에서 아이스 짜이티 마시고

다시 집으로 복귀 했습니다.

방콕 오니 일쭈일이 되니 집이라는 표현이 나왔네요.

 

내일은 드디어 푸켓 가는날! 3박 4일 푸켓 여행기도 기대해 주세요 :)

즐거운 태국 여행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