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맛집 Story

왓아룬 선셋 포인트 :)

리앤의일상 2023. 6. 28. 16:11
반응형

Eagle Nest Bar - Google 지도

 

Eagle Nest Bar · 47-49 ถนน มหาราช Soi Phen Pi Marn,Tha Tien, Phrabarommaharajchawang Phra Borom Maha Ratchawa

★★★★☆ · 술집

www.google.com

 

왓 아룬 선셋을 보기 위해 찾아온 이 곳!

 

왓 아룬 선셋을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보통 유명한 레스토랑에 미리 예약 (한두달전) 해서 식사 하며 야경을 바라보는 것과  일정이 빠듯하다면 워크인으로 들어가는 방법, 그리고 그것도 시간이 없다면 거리 돌아다니면서 번발취에서 쳐다보는 방법이 있을 것 같다!

 

나는 방콕 여행이 급하게 결정 되었기 때문에, 미리 예약 하지 못하고, 워크인으로 들어갔다.

그곳은 바로 이글 네스트! 

 

당일에 해가 언제 지는지 검색해서 약 1시간 30분전에 들어갔다. 

4시 30분- 5시 정도에 들어갔던 것 같은데 2층에는 사람이 많았다. 

모두 한국 사람 ㅋㅋㅋㅋ 그리고 인도 사람들 ㅋㅋㅋㅋ 

 

그래도 방콕 오면 하고 싶었던 버킷 리스트중에 하나라서 기분 좋게 방문 했다..!

옆에는 촘아룬 유명한 곳이 있어서 식사 하며 바라보기에는 촘 아룬이 더 나은 것 같다!

 

 

왓아룬 선셋

 

 

기대 했던 것 만큼 정말 좋은 풍경이었다.

싱하 맥주 한 잔 하며 보는 선셋은 말해 무엇! 

가는길에 날씨가 너무 더워 맥주가 정말 맛있던 기억이 있다 :) 

 

이글 네스트 싱하 맥주

 

 

그리고 한 가지 더, 꼭 돈을 들이지 않더라고 이글 네스트 부근데 골목 골목이 있는데, 그 골목으로 

들어가서 사진을 찍는 것도 가능하다. 아래 사진은 내가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

 

야경을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니, 여러분이편한 방법으로 선택해서 야경을 즐기시라~~~ (원지님 versoin) 

 

즐거운 태국 여행 되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