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Story

영등포 타임스퀘어 방문기 (주차, 맛집,일렉트로마트,갤럭시 노트20 스튜디오)

리앤의일상 2020. 8. 19. 14: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는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쇼핑을 위해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방문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맛집도 많고, IT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일렉트로마트 등 볼거리, 먹거리, 쇼핑할 곳이 풍부한 곳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마트와 주차 꿀팁 그리고 갤럭시 노트 20 스튜디오 체험존 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저의 영등포타임스퀘어 방문 목적은 최근 극심히 앓고 있었던 애플병으로 인해 생겨났습니다.. 요새 취미 생활에 동영상 편집과 캘리그라피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아이패드/갤럭시탭을 알아보던 중 실물을 보고 싶어 집 근처를 검색 하였고, 근처에 일렉트로마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최종 방문하였습니다.

 

생각보다 일렉트로마트 규모가 정말 크고, 제품군과 브랜드가 다양하게 있어서 (삼성,LG,다이슨,SONY,NIKON,필립스 등등) 보는 재미가 정말 있었던 곳입니다. 그리고 저는 실물을 보고 체험 후에 드디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인치를 사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이라고 하기엔 소소하지만 최근에 가장 맛있게 먹은 롯데리아 방문기 및 주차 꿀팁도 포함되어 있으니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leeleanne/222063983182

 

재미있었던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 마트 방문기 (Feat.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차 꿀팁과 맛집

요새 동영상 만들기에 푹 빠졌는데, 휴대폰 크기로는 성에 차지 않아, 본격 갤럭시탭, 아이패드를 알아보기...

blog.naver.com

집에 가기 전, 타임스퀘어 메인이라고 볼 수 있는 1층에서 갤럭시 노트 20 스튜디오가 열려있어, 방문해보기로 하였습니다. 현재 바이러스로 인해서 사전 검열이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었고, 20분 단위로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었습니다.

사전 예약을 하셔야하고, 타임스퀘어 내에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입구에서 전화번호 입력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하시구요, 예약한 시간 10분 전 카톡을 통해 입장 관련 문자를 받으시면 들어오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방역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었고, 열 측정 후 라텍스 장갑을 낀 뒤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갤럭시 노트 20 체험 존에 들어가시면 큐레이터분들이 반갑게 맞아 주십니다. 2-3명 당 한 분의 큐레이터분이 담당해주시고, 갤럭시 노트 기본 기능과 사양등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십니다. 

체험 시간은 약 20분 정도입니다. 

 

바깥 벽면을 보시면 S펜으로 남긴 글과 그림이 전시 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힐링되는 문구 & 그림이 많아서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구경했던 부분입니다. 

마지막으로 갤럭시 노트 20 투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최대 2박 3일까지 집으로 가져가셔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영등포 타임스퀘어 포함하여 총 5군데에서 갤럭시 노트 20 스튜디오가 진행중인데요. 아무곳에서도 반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경험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타임스퀘어 방문을 통해 저의 애플병이 고쳐 졌고.. 즐거운 쇼핑을 마치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다음 포스트는 아이패드 프로 4세대와 애플 펜슬 2세대 언박싱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