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8 9

강남역 마라탕,마라상궈 맛집 - 라공방과 희래식당 방문기

현재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재택 근무중이지만, 지난 주 점심 시간에만 잠깐 회사를 다녀왔습니다. 재택근무라서 다른 동료들도 회사에 나오지 않아, 강남역 혼밥을 찾던 중 마라탕이 먹고 싶어 지난주에 다녀왔던 희래식당 바로 앞에 있는 라공방에 재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강남역 근처에는 라공방이 2개가 있습니다. 저는 본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라공방 강남1호 본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길 6 매일 11시 - 23시 포장 가능합니다 / 02-562-0825 라공방 가는길 가시는 길은 강남역 1번 출구 3분 거리이고 (주차 푸르지오시티에 가능합니다.) 1번 출구로 나오신 뒤 바로 오른 쪽을 보시면 푸르지오시티 상가가 보이십니다. 그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 스노우 폭스가 보이시면 그 안쪽 약..

강남역 혼밥 강력 추천. 모든 음식 종류가 한번에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고스트키친

회사가 딱히 밥을 같이 먹어야한다라는 주의가 아니라서 저는 혼밥을 주로 하는 편입니다. 이게 버릇되니 굉장히 편해요. 그래서 강남역 부근에 혼밥하러 많이 돌아다니는 편입니다. 강남역 주변에는 정말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데요. 최근에는 마라탕 혼밥을 주로 가기도 했고, 혼밥 햄버거, 혼밥 쌀국수, 혼밥 라멘집ㅡ 혼밥 분식집 등등 다양하게 단골집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엊그제 검색도 아니고, 지나다니면서 보니, 배달원분들이 정말 1분단위로 계속 왔다 갔다 하시는 곳이 있어서 눈여겨보다가 방문해 봤습니다. 고스트키친 강남역점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합니다. 고스트키친은 공유주방 형식이었고, 지하에 요리만 할 수 있는 공간들이 모여 있어 음식 선택을 다양하게 할 수 있고,..

영등포 타임스퀘어 방문기 (주차, 맛집,일렉트로마트,갤럭시 노트20 스튜디오)

안녕하세요. 지난 주는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쇼핑을 위해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방문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맛집도 많고, IT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일렉트로마트 등 볼거리, 먹거리, 쇼핑할 곳이 풍부한 곳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마트와 주차 꿀팁 그리고 갤럭시 노트 20 스튜디오 체험존 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저의 영등포타임스퀘어 방문 목적은 최근 극심히 앓고 있었던 애플병으로 인해 생겨났습니다.. 요새 취미 생활에 동영상 편집과 캘리그라피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아이패드/갤럭시탭을 알아보던 중 실물을 보고 싶어 집 근처를 검색 하였고, 근처에 일렉트로마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최종 방문하였습니다. 생각보다 일렉트로마트 규모가 정말 크고, 제품군..

일상정보 Story 2020.08.19

휴게소 탐방기 2) 서해안고속도로 휴게소 방문기 및 편의시설 알아보기 (행담도,대천,군산,매송 휴게소)

1탄, 휴게소 탐방기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속해 주세요..! https://leanne-life.tistory.com/11 휴게소 탐방기 : 논산천안, 순천완주 고속도로 휴게실 편의시설 알아보기 (정안알밤휴게소, 황전 여행을 다니다 보면 여행 목적지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휴게소 들리는 재미도 빠질 수 없습니다. 한 창 이영자님께서 휴게소 맛집에 관한 주제로 전지적 참견 시점이라는 프로그램을 통 leanne-life.tistory.com 휴가철을 맞이하여 광주를 다녀왔습니다. 광주에서 서울로 올라오는 상행선 기준으로 총 4개의 휴게소를 다녀와 봤답니다. 계속 멈추려고 의도하지 않았는데, 커피 사러, 밥 먹으러, 화장실 가고 싶어서 등등 이유로 4곳이나 방문했네요. 아래 총 4가지 휴게실 먹거리,..

휴게소 탐방기 : 논산천안, 순천완주 고속도로 휴게실 편의시설 알아보기 (정안알밤휴게소, 황전휴게소 그리고 서울만남의 광장 이영자님 추천 메뉴까지..!)

여행을 다니다 보면 여행 목적지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휴게소 들리는 재미도 빠질 수 없습니다. 한 창 이영자님께서 휴게소 맛집에 관한 주제로 전지적 참견 시점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맛있는 음식 리스트들을 공유 해주셨는데요. 그 이후로 더 휴게소 방문하는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서울 -> 여수 방향에서 들렸던 루트 위주로 하여, 3곳의 휴게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먹거리 및 맛집 그리고 휴게 시설까지 다양하게 다루었으니 근처 방문 계획이시라면 잠시 들러보시길 추천 드리겠습니다. 1. 천안논산 고속도로 - 정안알밤휴게소 정안알밤휴게소는 이영자님이 소개해주셨던 공주밤빵이 유명한 곳이예요. 겉은 페이스튜리로 감싼 식감이 아주 바삭하고, 안에는 알밤소가 아주 적당하게 들어가 있어 휴게실 베스..

소래포구 물회 맛있는 곳, 소래포구 회 맛집, 소래포구 맛집

소래포구 젓갈시장에서 젓갈을 사고, 점심을 먹기위해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으로 갔습니다.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은 노량진 어시장처럼 킹크랩,대게,소라, 생새우, 횟감등을 고를 수 있었고, 같은 건물에 있는 식당에서 상차림비만 지불하고 먹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애주가분들은 1차는 종합어시장에서 맛있는 반주를 , 2차는 종합어시장 바로 앞에 있는 새우튀김을 파는 곳에서 바깥 공기 마시며 즐기실 수 있어 보였습니다. (저도 애주가에 속하기 때문에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여러 수산 집이 있었는데, 인터넷 검색을 좀 해보고, 여기저기 돌아 다녀봤는데, 가격은 거의 비슷한 수준이었고 곁들임 음식(스끼다시라고 하는)의 구성이 조금 달랐습니다. 보통 호객 행위를 불편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이라 생..

여수 순천 1박 2일 여행 여수 당일치기 (꽃돌게장1번가,낭만카페,돌산공원,낭만포차거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수 당일치기 & 여수와 순천을 포함한 1박 2일 여행에 관한 주제입니다.여수를 작년 겨울과 이번 연도 여름 총 2번 다녀왔고, 실제로 추천 드릴 만한 여수 당일치기 코스 및 1박 2일 여행코스와 맛집에 충실 하였으니 여수/순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저의 여행의 목적은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 맛집 탐방이 주제입니다.이에 맞게 아래의 코스를 추천 드려요. 1일차 -> 여수 당일치기 코스1일차 & 2일차는 -> 여수와 순천이 함께 어우러진 1박 2일 코스입니다. 서울 기준으로 여수는 휴게실 들리는 것 포함해서 약 5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이기 때문에 오전 일찍 집을 나섰습니다. 가는 길에 배가 고파서 우선 말죽거리소고기 국밥이 유명한 만남..

강남역 맛집, 강남 쿠차라, 부리또,부리또볼 멕시칸 음식 드셔보세요

강남역에는 정말 맛있는 맛집 그리고 일반 식당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지난 번에 포스팅했던 사초사옥 자니로켓도 마찬가지이구요. 서초사옥에는 몇 가지 맛집 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인 강남 쿠차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쿠차라는 한국의 치폴레라고 불리는 멕시칸 요리 전문점입니다. 부리또, 부리또볼, 퀘사디아등 멕시칸 요리 전문점입니다. 처음에는 익숙치 않은 맛이었는데(특히 고수..) 먹다보니 익숙해지더라구요. 새로운 음식을 체험하고 싶으실 때 추천 드립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한 사항 확인 해보세요. :) 강남 쿠차라 자세한 메뉴 & 시키는 법 알아보기 강남역 쿠차라 : 한국 치폴레, 부리또볼, 부리또 맛집, 멕시칸푸드 ​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자니로켓 근처에 있는 쿠차라를 가서 Take..

남도여행 : 전주 여행 추천 (소양두베카폐,한옥마을먹거리,베테랑칼국수, 전주 남부시장)

오늘은 전주 여행에 관해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전주는 서울에서도 휴게실 포함 3시간이 걸리지 않는 거리에 위치해 있고, 한옥마을 & 먹거리 등 맛보고 & 체험 할 수 있는 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여수여행 가는길에 하루 반나절 정도 코스로 전주를 다녀왔습니다. 경험을 바탕으로 해서 아래의 사진 & 장소 안내 드리니, 전주 가보실 분들에게 저의 정보가 도움이 됐으면합니다. 먼저, 서울에서 전주 들어가기전에 산에 있는 카폐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두베 카폐 그리 깊숙하지 않은 산 중턱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따로 걸을 필요 없이 차를 이용해서 올라오실 수 있습니다. (차가 없으면 오기 힘들어 보이니, 꼭 차를 가지고 이동해주세요.) 두베 카폐 + 한옥 스테이도 가능해 보였습니다. (실제로 외국인들이 한옥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