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7 4

경력직 이직하기: 실전편, 영문 CV 쓰기, 영문경력기술서 작성하기 (Feat. CV,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 받는 법)

안녕하세요 경력직 이직하기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그 이유는 내가 가지고 있는 정보가 다른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현업에서 업무를 하고 있기 때문에 경력직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글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이직 스토리 카테고리란에 도움이 될만한 글은 연재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읽어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이직 마음 먹은 후, 실행단계로 들어가야하는 첫 번째 단계, 이력서 쓰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력서 작성 전, 이직하기 전 마음가짐, 경력직 이직사유 답변등에 대해서는 아래의 블로그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leanne-life.tistory.com/19?category=884328 경력직 이직하기 (이직하기 전 마음가짐) 사회 초년 생일 때, 첫..

소래포구 맛집 : 소래포구 젓갈시장

주말에 시부모님께서 소래포구에 물회 드시러 가신다고 하셔서 저희도 같이 따라 나섰습니다. 일요일이라 길도 막히지 않고 편안하게 다녀왔습니다.일요일인데오 소래포구에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인천 소래포구 인천 남동구 논현동 111-200평일 : 08:00 - 21:00주말 : 07:00 - 22:00 소래포구는 인천,근거리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주민들이 즐겨 찾는 당일 코스 정착지입니다.선도가 높은 생선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답니다. 유명한 어종으로는 새우,꽃게,민어,홍어,농어,광어등 다양하고, 서해안고속도로,인천시 외곽순환도로 등이 연결 되는 곳입니다. 주차장은 2곳이 있습니다.좌측에 소래공판장이 보이면 바로 오른쪽으로 꺾으시면 영남 주차장이 나옵니다.영남 주차장 바로 앞으로 백두 주차장이 있습니다.따로..

강남역 삼성타운점 수제버거 맛집 : 자니로켓 (Johnny Rocket)

직장인 삶 중 가장 고민되는 것은 "오늘 점심은 뭐 먹지?" 인 것 같아요. 저는 강남역 근처에 회사가 있어서 강남 근처에서 점심을 많이 먹는 편인데요.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옆 동료가 햄버거가 먹고 싶다고 해서수제버거 맛집을 가기로 했어요. 쉑쉑 VS 자니로켓 고민하다가 역에서 가까운 자니로켓에 가기로 했습니다. 한 달 전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에 있는 자니로켓도 방문했었는데요. 어떠한 차이점이 있을지 궁금했어요. 자니로켓 강남역 삼성타운점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4길 11, 삼성전자 서초사옥 지하 1층 B103호 (지하철 2호선 8번 연결 통로) 전화번호 02-521-1496 운영시간 11:30 - 20:30 우선 내부 매장은 이러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푸드코트..

링글 후기 : 3번 수업 후 느낀 점

저는 현재 외국계 회사에서 근무 중이에요. 아무래도 영어는 저에게 떼러야 뗄 수 없는 관계이기 때문에 영어 공부는 항상 손 놓지 않으려고 다양한 방법으로 영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튜터 고용, 앱을 이용한 자기 공부, 유튜브 이용 공부 등등 최대한 많은 플랫폼을 이용해 저와 맞는 영어 공부법을 계속 찾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혼자 공부하다 보니 스피킹 공부가 필요해 보여 여러 사이트를 찾던 중 링글을 발견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수업 전 링글이 관심이 갔던 이유는 1) 튜터 선생님들의 차별화 (저와 같은 분야에서 근무하거나, 아이비리그 등 상위 수준의 학교에서 공부 중인 학생들이 튜터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2) 제가 원하는 시간대에 공부 시간을 미리 예약할 수 있고, 튜터도 지정이 아닌, 제가 ..

반응형